※점포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칭찬하시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회원가입 후 작성)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더욱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

라멘 진짜 최악이네요

  • 2018-06-01 11:23:34
  • ddgt665
  • 1 comments

어제 퇴근후 홍대지점에 저녁식사하러가서 돈코츠라멘 순한맛? 을 먹었는데 진짜 최악이네요

메뉴 개발담당자분이 다른 라멘전문집을 한번이라도 가보셨는지 의심이 될정도였습니다.

표현이 좀 과격할수는잇지만 아무리 우동전문집이라하여도 이런 최악의 퀄리티로 신메뉴를 출시

하나요? 내부 테스트에서는 이게 맛있다고 생각하신건지 육수는 닭곰탕비슷하고 평상시에

남보다 훨씬 짜게 먹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혀가얼얼할정도로 짜더군요 면도 정말 최 . . .

이걸먹으라구진열한건지,,

  • 2018-05-29 22:44:33
  • minsu1010
  • 1 comments

안녕하세여 저번주평일에 마루가메 명동점을 저녁7시쯤에 부모님과 함께 간적이잇는데요 평소에두 면을 좋아하기두 하구 오랫만에 가족들과 함께 식사를 하로 갔습니다. 옆에진열되잇던 튀김?주먹밥?들도 몇개집으니 3명이서 가서 3만원정두 나오더라구요 여기 까진 아무상관없습니다
재가 입맛이 까다롭지도 않고 뭐든지 잘 먹는편에 속한데 유부초밥을 한입먹는 순간 바로 뱉엇습니다 얼마나 오래 방치 되엇으면 밥이 딱딱하든지,, 날씨도 날지인지라 더워지는마당에 . . .

명동점 이용했는데,좀충격이네요.

  • 2018-05-10 17:57:15
  • didehddl2000
  • 1 comments

첨부한사진을좀보십쇼.
출구 위에 환풍기같은건데, 시커먼 먼지가덕지덕지 붙어있는게 훤히드러나보이는데, 점장분도그렇고직원분도그렇고 어떻게저걸방치해둘수가있죠? 저정도면 몇주가아니라 몇달을 나둬야저정도나올수있는건데. 지저분해보이기도하고, 저게돌아가면서 고객들 코로입으로음식으로 간다생각하니진짜 밥맛떨어져서 못먹겠더라고요.
그냥 맛만좋으면장땡인가요.진짜저건충격적이네요.일본 문화 하면 깔끔한게 베이스 아닌가요.
저건무슨 어디 폐가의 환풍기도아니고, . . .

상암mbc 지점

  • 2018-05-08 20:57:58
  • kyfreestyle
  • 1 comments

모처럼 아내와 함께 마루가메 상암점을 찾았습니다
전부터 아내가 강남점을 다녀온후로 맛있다고 해서
함께 갔지만 매장안엔 손님이 한팀도 없었습니다
한산해서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알바인지 직원인지 핸드폰 게임하다가 주문을 듣는둥 마는둥 하더군요 분명 소고기 추가도 했고 오뎅 도 추가했지만 듣는척 마는척 했고 우동을 삶을때도 손으로 대충집어 삶더니
흘러나온 우동면발 도 대충 쓸어담더군요 여기부터 기분이 나빳는데 주문했던 오뎅과 소고기 추가 . . .

재료부족(경희대점)에 대해

  • 2018-04-16 19:22:07
  • Noye
  • 1 comments

안녕하세요.
일본에서부터 마루가메를 애용하던 사람입니다.
집 근처 경희대점이 새로 생긴 것을 보고 최근 저녁시간(19시경)에 이용했습니다.

원래는 명란을 좋아해서 명란 토핑을 주문했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에서도 인기인 마루가메제면이 한국에 생겨 인기가 좋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
문제는 텐카스가 떨어졌다는 것이었습니다.
상식적으로 우동가게에 텐카스가, 그것도 한창 저녁식사로 붐빌 시간에 떨어졌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 . .

직원 응대 개선

  • 2018-02-10 17:04:51
  • suahahn
  • 1 comments

가끔씩 마루가메제면을 이용하는데 직원 매뉴얼을 개선 해야하겠습니다.

1. 고명으로 얹은 달걀에 묻은 이물질을 맨손으로 제거 후 손님에게 전달 (작년 12월, 명동 매장)
2. 카운터 담당 직원이 자리를 비운 사이 계산한 손님에게 '계산하셨나요?' 라고 물음 (2월 10일, 명동 매장)

해당 매장 매니저의 사과와 직원 교육 약속으로 마무리 되었으나 전체 직원 매뉴얼을 개선 해야할 것 같아 남깁니다.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매장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