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칭찬하시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회원가입 후 작성)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더욱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

동대구역사점 직원 불친절

  • 2017-10-09 14:29:10
  • kuokua908
  • 0 comments

기분좋게 식사하러 왔는데 직원분이 불친절하셔서 너무 불편하게 먹었네요. 주문을 받을 때도 건성하게 받으시고 매니저분이 원래 직원 성격이 그렇다시는데 최소한 고객을 대할 때에는 친절하셔야하지 않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칼을 찾는 직원분에게 다른 직원분이 칼을 옷에 툭툭 찌르며 찾아주시고 그 칼을 받으신 직원분이 바로 그걸 사용해서 달걀을 잘라 저희 음식에 올린 걸 보고 다른 고객분들에게도 그러시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그래서 불만사항을 말하고 . . .

마루가메 제면 우동교실 문의

  • 2017-09-21 12:24:06
  • banglbangl
  • 1 comments

마루가메 제면 우동교실에 관련된 광고를 보고
몇일 전 부터 계속 전화를 드리는데
매번 보이스 메일로 넘어가거나 나중에 연락 주시겠다는 문자 뿐이네요
직접 매장으로 전화드려도 연락을 받지 않네요.
혹시 제가 연락 드려서 통화할 수 있는 번호가 있을까요?

제 연락처는 010-9211-8407 입니다.
연락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 .

계산 잘못된 것을 나중에 알았네요.

  • 2017-08-25 20:33:11
  • donushop
  • 0 comments

8/23 점심때 동대구 역 점포에서 2명이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계산을 했는데, 오늘에서야 영수증을 보니 가케우동(중) 3개에 면추가(대) 1개로 계산되어 있네요.
가케우동 중 1, 대 1 로 주문했었는데...
그 자리에서 바로 영수증 확인하지 않은 제 잘못도 있습니다만, 조금 더 직원 교육 철저하게 해서 계산 실수를 최소화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일부러 계산 잘못 한 건 아니고 단순한 실수라고 믿겠습니다. . . .

2017.08.31 컴플레인 대응 완료 (사진 첨부)

  • 2017-08-24 22:53:08
  • customerk
  • 0 comments

--------------------------------------------------------------------------------------------------------------------------------------------------------------------------------
24일 오후 6시 조금 넘어 방문한 사람입니다.
늘 점심시간에 마루가메에서 점심을 먹다 오늘 퇴근후 일이있어 혼자 마루가메에 . . .

2017.06.15 'boble8311' 님께서 올려주신 문제점에 대한 조치 사항 입니다.

  • 2017-06-27 16:43:23
  • admin
  • 0 comments

noble8311 고객님 안녕하세요.

마루가메제면 신촌점 담당 송장훈 수퍼바이저 입니다.

먼저 신촌점을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저희 마루가메제면 신촌점은 오픈일부터 세스코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기 검진으로 위생관리에 집중하였으나,
고객님께서 방문하셨을 당시 벌레로 인하여 식사에 불편함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신촌점에서는 더 나은 청결한 매장운영을 위하여 6월 20일 영업을 조기 . . .

신촌점 매장에 세스코 시스템 없나요? 위생상태 불량인듯..

  • 2017-06-15 22:40:29
  • noble8311
  • 0 comments

점심먹다가 갑자기 테이블 옆에서 바퀴벌레가 기어가는 거 발견하고, 음식 다 먹다말고 일어났습니다.
살다살다 음식점 테이블에서 바퀴벌레 지나가는 것 처음봤어요.
매장에는 세스코 시스템 도입 안되었나요?
여기 우동 좋아해서 자주 가곤했는데, 바퀴벌레 본 이후로 다시 가기가 좀 꺼려집니다.
위생 관리에 신경 좀 쓰셔야 할 것 같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