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들은 항상 고객님의 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회원 가입 시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
--- 연락처는 경영진만 확인 가능하며 보고사항 이외 일체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 저희는 소중한 고객님의 의견을 정성껏 듣기 위하여 그 어떠한 내용도 삭제 하지 않고 있습니다. ---

------------고객의 소리 -------------

  • 2020-05-21 09:57:13
  • udonudon
  • 4 comments
bbs image

홍대점 메뉴 제조 시

최근에 홍대점에 방문하여 우동을 주문했는데
오픈 주방이라 기다리는 동안 지켜보다가 맨 손으로 우동 면의 양을 조절하시는 모습을 봤습니다.
전후로 주방 조리기구를 계속 만지시는 것도 봤구요.
국물이 있는 우동이든 없는 우동이든 면 그대로 바로 먹게 되는데
아무리 양을 조절하는 상황이라고 하더라도 젓가락 혹은 집게를 이용하거나
혹은 적어도 비닐장갑은 끼고 담으셨어야 하는 게 아닌가요?
우연히 제가 봤을 때만 그렇게 하신건지 아니면 지 . . .

  • 2020-03-16 10:01:51
  • ab1234
  • 3 comments
bbs image

강남점 불친절에 대한 개선을 요구합니다

안녕하세요
3월 15일 일요일 점심에 방문헤서
메뉴를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15분 기다리라고
말씀하셔서 그러겠다고 했더니 그 메뉴를 왜 시키냐는 듯의
뉘앙스 ( 너무 어이가 없어서 하신말씀 그대로 적지 않겠습니다) 로 화를 내셨고
그 옆의 직원분이 손님한테 화를 왜 내냐고 하며 말리셨습니다


음식만드시는 분에게 단순 메뉴 주문을 했을뿐인데
화를 내는 직원분은 처음 겪어봅니다

강남점을 이용하는 사람으로써 정말 기본 . . .

  • 2020-03-07 17:09:44
  • eco0909
  • 4 comments
bbs image

2020.03.26 컴플레인 대응 완료( 사진 첨부)

--------------------------------------------------------------------(이하 내용)------------------------------------------------------------------------------------------------
정확히 몇년전인지는 기억안나는데 신촌에 살고 신촌에 학교다닐때 신촌점 오픈 공사중인걸 보았고
맛있겠다 생각만하고 정작 오픈때 못갔다가 . . .

  • 2019-10-27 21:22:04
  • didehddl2000
  • 4 comments
bbs image

오늘 신촌점 이용자입니다.

오랜만에 마루가메 제면 이용했는데요. 한 오후 4시경 된듯합니다.
자루 우동에 새우튀김, 오뎅튀김, 고추튀김 먹었습니다.
튀기는데 이용하는 기름이나 혹은 튀김 재료는 매일매일 교체되는건가요?
기름 냄새가 좀 이상하긴 했는데, 이건뭐 개인차가 있을수 있다고 치고,
오뎅튀김이 정말 질겨서 남겼습니다. 직원분들은 식판 치우다가 확인하셨으니 알겁니다.
마루가메 제면 어느지점을 가든, 저는 오뎅튀김은 꼭 먹는데요.
이게 엿처럼 잘 끊기지도 . . .

  • 2019-09-05 14:07:58
  • qorhvk021
  • 4 comments
bbs image

[마루가메제면 고대점] 변상 요청

2019-09-04 12:00 경에 점심 심사 했던 손님입니다.
입구 쪽에 우산 꽂이가 있어 분실이 우려되는 상황이지만, 매장에서 어떠한 안내도 되지 않던 상황이라서 어쩔 수 없이 우산을 꽂아두고 식사를 했습니다.
결국, 식사 후에 우산 확인 했을 때 도난된 걸 확인했고, 다른 손님이 모르고 가져간 건지, 도난이 된 건지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럼에도 우산이 없어진 건 사실이죠.
직원분께 이후 처리를 어떻게 해주실건지 물어봤더니 . . .

  • 2019-08-07 12:57:55
  • jaykwak77
  • 9 comments
bbs image

강남점 음식에서 이물질(플라스틱) 관련

안녕하세요,

오늘 방금 점심에 귀사 강남점에서 식사중 음식에서 플라스틱같은 이물감이 들어 뱉어서 확인해 보니 첨부된 사진과 같은 플라스틱 비닐류가 나왔습니다.
그 당시 너무 기분이 나쁘고 경황이 없어 직원에게 이 사실을 말하고 미안하다는 말을 듣고 음식값을 환불받고 나왔습니다.

이후 확인해 보니 강남점이 귀사 직영점인 것으로 생각되어 이부분에 관해 진상조사와 사후 조치를 요청합니다.

우선 먼저 그 물질이 정확히 무엇이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