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포 이용 중 불편한 사항이나 칭찬하시고 싶은 직원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회원가입 후 작성)
---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더욱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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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부족(경희대점)에 대해

  • 2018-04-16 19:22:07
  • Noye
  • 1 comments

안녕하세요.
일본에서부터 마루가메를 애용하던 사람입니다.
집 근처 경희대점이 새로 생긴 것을 보고 최근 저녁시간(19시경)에 이용했습니다.

원래는 명란을 좋아해서 명란 토핑을 주문했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
일본에서도 인기인 마루가메제면이 한국에 생겨 인기가 좋아 그런가 보다 했는데
문제는 텐카스가 떨어졌다는 것이었습니다.
상식적으로 우동가게에 텐카스가, 그것도 한창 저녁식사로 붐빌 시간에 떨어졌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 . .

직원 응대 개선

  • 2018-02-10 17:04:51
  • suahahn
  • 1 comments

가끔씩 마루가메제면을 이용하는데 직원 매뉴얼을 개선 해야하겠습니다.

1. 고명으로 얹은 달걀에 묻은 이물질을 맨손으로 제거 후 손님에게 전달 (작년 12월, 명동 매장)
2. 카운터 담당 직원이 자리를 비운 사이 계산한 손님에게 '계산하셨나요?' 라고 물음 (2월 10일, 명동 매장)

해당 매장 매니저의 사과와 직원 교육 약속으로 마무리 되었으나 전체 직원 매뉴얼을 개선 해야할 것 같아 남깁니다.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해 매장 . . .

접객서비스 최악이네요. 구로지밸리점

  • 2018-02-09 19:15:20
  • inchon00
  • 1 comments

일부러 가입까지하고 글씁니다. 매운맛라면 주문을하고 5분정도 기다리라 하더군요. 자리가 가있으면 가져다준다고..
여기까진 좋았습니다. 근데 주문하고 온 라면이 순한맛이더군요. 그냥 먹겠다했는데... 다데기만 넣으면 된다고 휙 가져가시더군요.
조금있다 라면이 왓습니다. 그래서 라면을 먹는데 조금뒤에 다시 오셔서 계산이 잘못됐다는 겁니다. 매운맛이 더 비싸다면서요..
그러면서 직원이 하는말이 자기가 계산할때 순한맛이죠?"라고 말했다는 겁니다. . . .

근래 가장 불쾌한 경험을 하게 해 준 구로디지털단지 지점

  • 2017-12-19 13:39:34
  • petit111
  • 1 comments

두 번째 방문만에 다신 갈일 없을테지만, 너무 불쾌하여 성심성의껏 가입하고 글남깁니다.

첫 번째 방문때 만족스러웠기에 영수증 할인이벤트도 있고 해서 재방문하였습니다.
대기줄없이 바로 주문가능할 정도로 매장은 혼잡하지 않았습니다.
이전방문에 가케우동 大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양이 많다고 느껴져
이번 방문에서는 '소'작은 사이즈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하는 곳 상단과, 주문대에있는 메뉴판에 가케우동 3,900원과 大4,900 나와있어서
당 . . .

한국지점이 다 그렇나요?

  • 2017-12-14 17:32:26
  • vcccw
  • 1 comments

저는 일본에서 12년 동안 체류하면서 마루가메를 애용했던 사람입니다.
이번에 한국으로 들어와 한국에도 지점이 있다고 듣고 찾아갔던 곳이
마루가메 구로점이였습니다. 뭐 맛이 다른 것은 어쩔수없다고 하는데
생강(生姜)를 원하는 양을 받을수 없다는 점에 대해서 굉장히 놀랐습니다.
분식집에서 단무지를 리필 안되는 것과 별다를게 없다고 생각해서 여기에 이렇게
게시글을 올립니다. . . .

포장은 직원이 하고싶을 때만 해주는건가요?

  • 2017-12-12 21:39:26
  • likegs3
  • 1 comments

안녕하세요. 구로지밸리점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원래는 항상 매장에서 먹었는데 저번 주에는 포장을 하였습니다. 포장은 처음 해보는 거라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자루우동과 가케우동만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자루우동과 가케우동 각각 포장하여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번 주와 똑같은 시간에 방문하여 똑같이 포장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받은 직원분은 바로 우동을 제조하시더라고요.
근데 갑자기 한 직원분이 모든 사람이 다 들리도록 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