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Field

고객님 만을 위한 특별한 맞춤 인테리어로 고객님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마루가메제면(丸亀製麺)

다양한 고객님께 다양한 만족을 제공하는 폭 넓은 사업을 개발・발전시키고 있습니다.당사에서는「한 분이라도 더 많은 고객님께 언제까지라도 사랑 받는 지역 최고의 점포를 창조 해 나가자」라는 경영이념 하에 고객님에게 식사의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외식점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갓 만들어 낸 맛」「손맛」을 중시한 것이 특징이며, 오픈 키친을 채용하여 조리모습을 보며 즐기실 수 있는 현장감 넘치는 점포를 만들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연령이나 성별을 묻지 않고, 다양한 고객층이 드실 수 있는 셀프 우동점「마루가메제면」을 선두로 적극적으로 사업전개를 펼치고 있으며, 많은 고객님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토리돌(とりど-る)

어린이부터 나이 드신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본격적인 숯불야키토리점입니다. 고객님이 본격적인 숯불야키도리를 맛있게 드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숯불로 정성 들여 구워내고 있습니다. 저희 점포에서만 맛볼 수 있는 꼬치요리를 비롯하여 갓 튀겨낸 닭튀김이나 감칠맛 넘치는 가마솥밥 등 여러 종류의 요리를 준비하였습니다.

마루쇼야(丸醤屋)

직접 만든 극세면, 특제 간장소스에 담근 챠슈(돼지고기 요리), 멘마(죽순요리), 온천달걀 등 직접 만든 재료의 사용을 고집하는 라멘 전문점입니다. 직접 만든 만두나 볶음밥에도 고유의 맛을 추구하며 라멘 세트메뉴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나가타혼죠켄(長田本庄軒)

엄선된 밀가루와 달걀을 듬뿍 사용하여 점포 안에서 만드는 중간크기 면. 오랜시간 걸쭉해질 때까지 푹 삶아 낸 소힘줄과 곤약. 나가타의 맛이라 불리는 야키소바의 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카츠동전문점「톤스케」, 미트파스타 전문점「그릴산반칸」, 튀김정식전문점「마키노」, 면 전문「멘야도오리」(마루가메 세이멘(丸亀製麺), 마루쇼야(丸醤屋), 나가타혼죠켄(長田本庄軒), 그릴산반칸 등을 한 점포로 집약)등이 있으며, 다방면에서 진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